본문 바로가기
-->
생활꿀팁정보

뱀 꿈해몽 풀이 BEST 7

by 돈나방 2020. 11. 8.

사람들은 자면서 많은 꿈을 꾼다고 합니다. 매일 꾸지만 자고 일어나면 꾼 기억들이 모두 사라진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특이하거나 기억에 또렷하게 남는 꿈들이 자고 일어나도 생각이 나게 됩니다. 뱀 꿈해몽처럼 의미를 찾는 사람들도 그만큼 늘어나고 있습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그래서 오늘은 뱀 꿈해몽 풀이 BEST 7을 준비해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풀이에 대한 이야기들은 미신이나 누가 지어낸 이야기들로 치부를 하지만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 하루 일과를 시작하는데 오늘의 운과 미래에 대한 생각을 조금 해 볼 수 있는 시간인 거 같아서 한 번쯤을 해몽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수많은 해몽 풀이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주 묻는 꿈에 대한 내용을 BEST 7으로 준비를 해봤습니다. 수많은 경우에 따라서 풀이가 달라지게 됩니다. 

 

 

뱀 꿈해몽 풀이 BEST 7

 

1. 뱀 꿈해몽 <빨간 뱀이 나오는>

 

뱀 꿈해몽뱀 꿈해몽

 

빨간 뱀이 나온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빨간색은 예전부터 우리나라에서는 안 좋은 색으로 많이 여겨지고 있었는데요 만약 빨간색 뱀을 본 꿈을 꾸었다면 주위의 일들로 인하여 구설수에 휘말려 안 좋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친한 친구나, 직장 동료, 지인들에게 이간질로 인하여 자신의 위치가 흔들리고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는 있기에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잘 유지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 뱀 꿈해몽 <여자가 뱀에 물리는>

 

뱀 꿈해몽뱀 꿈해몽

 

만약 여자가 뱀에 물린다면 2세를 낳거나 재물운을 가지고 온다고 합니다. 뱀은 흉몽으로 해석이 많이 되지만 뱀에게 물리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3. 뱀 꿈해몽 <뱀 머리에 뿔이 달린 등장>

 

뱀 꿈해몽뱀 꿈해몽

 

뱀 머리에 뿔이 달려 있고 꿈속에서 이 뱀의 뿔을 잡았다면 사법 시험이나 큰 시험에 합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뱀의 뿔을 잡고 시험에 합격했다는 말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시험을 앞둔 학생들에게는 좋은 꿈으로 시험을 앞둔 상태에서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은 성적을 기다려 불 수 있겠습니다.

 

4. 뱀 꿈해몽 <황금빛 뱀이 알을 품고 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황금색의 뱀이 알을 품고 또아리를 틀고 있다면 앞으로 하는 일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황금빛은 부를 뜻하며 알은 부를 계속해서 늘릴 수 있다고 해석이 되기 때문에 미래에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만약 지금 사업을 하고 있다면 조만간 좋은 기회가 찾아올지 모르니 항상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회가 찾아올 때 기회를 잡는 것도 실력입니다.

 

5. 뱀 꿈 해몽 <뱀을 잡았다>

 

뱀을 잡는 상황에 따라서 많은 풀이가 달라집니다. 수많은 경우가 있지만 뱀을 잡는다는 것은 재물을 손에 쥔다는 의미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뱀을 잡았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가능하고 금전적인 운이 따를 것이라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뱀을 잡는 것만으로도 재물운이 따르지만 만약 잡은 뱀을 죽였다면 흉물스러운 뱀을 잡아서 현재 일이 풀리지 않았던 것들이 순조롭게 풀린다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물을 얻고 동시에 크게 성공까지 하게 된다는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6. 뱀 꿈해몽 <큰 뱀이 나온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꿈을 꾸다보면 비현실적을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생물들이 등장을 할 때가 있습니다. 만약 큰 뱀이 나오는 상황을 꾸었다면 엄청난 재물이 생길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뱀이 재물을 뜻하기 때문에 큰 뱀은 재물의 크기를 나타내기 때문에 이 큰 뱀을 잡았다면 엄청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하지만 큰 뱀을 잡았지만 뱀의 꼬리가 잘려나간다면 큰 행운이 오려는 것을 잘랐기 때문에 반대로 흉몽으로 풀이가 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막고 불행이 찾아오기 때문에 재물을 나타내는 뱀의 꼬리가 잘렸다면 재산에 피해를 볼 수 있는 꿈 풀이가 가능합니다.

 

 

7. 뱀 꿈해몽 <뱀에 물렸지만 독이 퍼지는>

 

뱀에 물리는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했지만 뱀에 물리고 독이 몸에 퍼지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뱀에게 물려서 독이 퍼졌다면 지금 자신의 몸에 이상이 있다는 뜻으로 해석이 됩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건강에 대한 안좋은 것으로 해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까운 시일에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이 재물을 나타내지만 몸에 독이 퍼진다면 재물이 있어도 소용이 없는 상황으로 해석이 됩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지금까지 뱀 꿈해몽 풀이 BEST 7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종류는 엄청나게 많은 상황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꿈들의 의미를 다 해석하기에는 많은 무리가 있지만 너무 집착적인 생각보다는 앞으로의 미래를 위해서 한 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 정도로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뱀 꿈해몽뱀 꿈해몽

 

오늘도 좋은 꿈을 꾸면서 평안하고 행복한 잠을 자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잠을 자기 위해서 요즘에는 음악을 들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휴식 음악을 추천으로 함께 올려 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https://ehsdkck1.tistory.com/85

 

자장가 무료연속듣기 10시간 잔잔한 수면음악

힘들 하루를 보내고 나면 잠을 잘 못 이루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에 시달리면서 편안한 잠을 못 자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자장가 무료연속듣기를

ehsdkck1.tistory.com

 

 

2020/11/07 - [생활꿀팁정보] - 우체국 등기 조회 간단 5분 정리

 

우체국 등기조회 간단 5분 정리

하루가 바쁜 사람들에게 수많은 업무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면서 일을 처리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는 시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많은 일들을 인터넷에서 온라인으로 처리가 가능한데요 오

ehsskqkd1.tistory.com

 

2020/10/15 - [생활꿀팁정보] - 벌레 꿈해몽 완벽 정리

 

벌레 꿈해몽 완벽정리

벌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이 잠을 자다 보면 꿈을 꾸기도 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하게 이루어지는 일들은 꿈속에서 정말 많이 일어납니다. 이런 많은 꿈들 중에

ehsskqkd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