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꿀팁정보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HWP 5종

by 돈나방 2020. 10. 28.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HWP 5종을 준비해봤습니다. 요즘에는 재직증명서를 요구하는 곳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재직증명서 서류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5종의 서류를 준비하였으니 필요한 서류를 찾아서 다운로드하시고 세류에 맞게 작성을 하여 제출을 하면 됩니다.

 

 

재직증명서 양식재직증명서 양식재직증명서 양식

 

 

재직증명서에 재직기간과 제출용도 그리고 회사 직인 등을 직접 찍어서 제출하기에 좋은 문서들이 5종이 있으니 무료로 부담 없이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파일의 형식은 HWP 한글파일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이러스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재직증명서 란

 

 

재직증명서 양식재직증명서 양식재직증명서 양식

 

 

근로자가 해당 사업체에 근무함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이 서류를 통해서 이직을 하거나 대출심사를 받을 수 있으며 내가 어떤일을 어디에서 하는지 증명을 해줄 수 있는 서류로 나의 능력과 나 자신에 대한 보증을 내세울 수 있는 수단의 서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5종

 

 

1. 재직증명서 양식 첫 번째

 

재직증명서 양식
1 재직증명서 양식 한글.hwp
0.01MB

 

처음으로 추천드리는 양식입니다. 간단한 인적사항(소속, 성명, 직위,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을 입력을 할 수 있는 칸이 존재를 하며 재직증명서를 사용하려는 용도와 함께 회사의 직인을 찍을 수 있는 서명란이 존재를 합니다. 재직증명서에는 직접 회사의 날인이나 도장이 찍여 있어야 하기 때문에 확인을 하시고 제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2. 재직증명서 양식 추천 두 번째 

 

재직증명서 양식
3 재직증명서 양식 한글.hwp
0.01MB

 

추천 두 번째로 재직증명서라는 서류의 제목이 크게 적혀 있고 이전 서류와 마찬가지로 간다한 개인정보와 함께 사업체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근무부서, 재직기간, 제출 용도 등을 입력하고 하단의 회사명과 회사 대표, 사업자등록번호 등과 함께 날인을 할 수 있습니다.

 

 

 

3. 재직증명서 양식 추천 세 번째

 

 

재직증명서 양식
2 재직증명서 양식 한글.hwp
0.01MB

 

 

다른 재직증명서와 마찬가지로 매우 보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전의 입력했던 방법과 같이 입력을 하고 회사의 날인 또는 서명을 받아서 제출해야하는 곳에 제출을 하면 됩니다. 요즘에는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 은행에 대출을 받기 위하거나 은행에서도 많이 요구를 하기 때문에 한번쯤 작성 방법을 알고 계신 것도 좋겠습니다.

 

 

 

4. 재직증명서 양식 추천 네 번째

 

 

재직증명서 양식
4 재직증명서 양식 한글.hwp
0.01MB

 

지금 추천드리는 재직증명서는 매우 간단한 입력방식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입력을 하여 제출하려는 공공기관 또는 은행 등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5. 재직증명서 양식 추천 다섯 번째

 

재직증명서 양식
5 재직증명서 양식 한글.hwp
0.01MB

 

깔끔하게 서류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보기 좋게 레이아웃이 구성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보여줍니다. 기입 방법은 다른 재직증명서들과 같은 방법으로 기입을 하면 됩니다. 재직증명서를 사용하려는 목적에 맞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재직증명서 양식재직증명서 양식재직증명서 양식

 

 

지금까지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곳에서 재직증명서를 제출을 해야 합니다. 사용을 해야 하는 양식에 맞는 문서를 선택을 하여 서류 작업에 차질 없이 진행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0/10/28 - [생활꿀팁정보] - 퇴직금 계산방법 쉽게 퇴직금 계산기 사용하기 1분 사용법

 

퇴직금 계산방법 쉽게 퇴직금 계산기 사용하기 1분 사용법

퇴직금 계산방법 쉽게 퇴직금 계산기 사용하기 1분 사용법 회사를 퇴직하게 된다면 나의 퇴직금이 얼마나 나올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퇴직금을 알아야 미래의 계획을 세

ehsskqkd1.tistory.com

 

2020/10/27 - [생활꿀팁정보] -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써야 하는 이유와 작성 방법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써야하는 이유와 작성 방법

취업에 성공하고 나면 회사와 꼭 써야 하는 계약서가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약식을 받아서 써야 합니다. 근로자로서의 정확한 명시를 위해서 근로자와 사업주 모두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서 꼭

ehsskqkd1.tistory.com

 

 

2020/10/17 - [생활꿀팁정보] - 가족관계 증명서 인터넷 발급 3분 출력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3분 출력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3분 출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모든 사무처리가 가능해진 시대입니다. 설마 이런 것도 인터넷으로 가능해라는 생각을 했을 때 벌써 인터

ehsskqkd1.tistory.com

 

댓글